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세븐일레븐, ‘세븐셀렉트 마쉼’ 판매 1,500만개 돌파

      [서울경제TV=이호진기자]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PB브랜드 세븐셀렉트 컵커피 ‘마쉼’이 출시 이후 1년 4개월이 지난 현재 누적 판매 수 1,500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.   세븐일레븐 PB컵커피 브랜드 마쉼은 ‘마음의 쉼표’라는 뜻으로 ‘커피를 마시면서 마음의 쉼을 얻다’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. 상품 종류는 총 4종으로 아메리카노, 카페라떼, 카라멜마끼아또, 초코라떼이다. 세븐일레븐 마쉼은 지난 2019년 3월 출시한 ‘투명컵커피’ 시리즈를 리뉴얼 론칭하면서 탄생..

      산업·IT2023-02-28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PB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PB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